공모전 우수상도 있고, YPM 활동 대비도 있고, 겸사겸사 작은 축하할만한 일들을 기념해서,
저에게 작은 상을 주었답니다.

그동안 모아왔던 돈으로 디카를 하나 장만했어요. +_+
구매에도 우여곡절이 있던 제품인데다가, 제 돈으로 직접 산 제품이라는 것에서 더욱 애착이 가네요.ㅋㅋ

HTC | Touch_Dual | No flash function

바로 얘예요. 저렴한 가격이 큰 부담이 되지 않고, 또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결정했죠.
원래 브라운 색상으로 하려고 했는데, 주문 넣고 나니 품절이라고 하는 바람에..
결국 실버 색상밖에 남지 않아, 실버로 샀죠.
주문 넣을 때도 '실버 별론데..ㅠ.ㅠ'하면서 내심 걱정했지만, 실제로 보니까 괜찮네요. ^^
새 제품을 받았을 때 가장 흥분되는 시간이 이땝니다. (다들 공감하실거예요.)
고이 싸여있는 비닐 벗기기(?) ^^;

HTC | Touch_Dual | No flash function

크기도 적절하고, 이너줌으로 깔끔한 디자인은 최고 >_<

HTC | Touch_Dual | No flash function

앞면엔 제품에 대한 간단한 스티커가 붙어있는데요,
전 이걸 떼어냈어요. 무난한 전체적 색상 밸런스를 깨는것 같아서 붙여놓을 수가 없더라구요. ^^;

HTC | Touch_Dual | No flash function
HTC | Touch_Dual | No flash function
HTC | Touch_Dual | No flash function
HTC | Touch_Dual | No flash function

실버에서 걱정했던 점이 바로 뒷 네비게이션&기능키가 좀 조잡해보일 것 같다는 생각이었는데요,
역시 살짝 저에겐 조잡하게 느껴지긴 하네요.. ㅠ;
그리고 3인치의 광할한 액정, QVGA인 점은 살짝 아쉽지만, 디카에서 큰 액정해상도는 그리 필요 없을 것 같고,
오히려 배터리 사용시간을 늘려주니 더 좋을지도? ^^;

HTC | Touch_Dual | No flash function

렌즈는 이너줌형태인데요, 주변 분들이 밝기가 좀 어둡고 화질이 떨어진다고 해서 고민하긴 했지만,
저야 전문적인 사진은 찍을 일이 없고, 또 여러 사진 샘플들을 보고 '이정도야..'하고 구매했죠.
디자인도 한몫.. 역시 이너줌형태가 대부분 깔끔하더라구요, 디자인은.. ㅋㅋ
옆엔 광학식 손떨림 보정을 상징해주는 OIS가 붙어있네요.
개인적으로 저 마크가 좀 흔들흔들거리는게 떨어질까 걱정됩니다. ㅠㅠ;

HTC | Touch_Dual | No flash function
HTC | Touch_Dual | No flash function

초기 설정은 무지 간단하더라구요. 언어, 시간 설정하고 나니 바로 촬영모드로 진입.
두근두근~ㅋㅋ

HTC | Touch_Dual | No flash function

이건 사은품으로 받은 미니 삼각대인데요, 정말 말그대로 미니네요. ㅋㅋ 귀여워요.
(지저분한 집 상태는.. ㅠ.ㅠ;;)

색상에 대한 후회는 조금 있긴 하지만, 그래도 전체적 디자인과,
1cm의 수퍼매크로 기능, 그리고 동영상 줌시 MUTE가 안된다는 것에 만족하며 쓸려구요~
PMP, MP3기능이 있긴 하지만, 휴대폰으로 해결하면 되니까 큰 활용도는 없을 것 같네요. ㅋㅋ



이야, 모레면 벌써 시상식이군요.
서울 올라갈 생각에 두근거리는 저는 태생 촌놈인가봅니다.

모레에 뵐 YPM분들과, 그리고 삼성 D'light관, 그리고 다른 서울 풍경까지...
기다려집니다. 요즘 하루가 너무 안가요~^^;

P.S. i100 쓰시는 분들, 원래 AF보조광이 주황색인가요..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지노다요 2009.09.13 22:0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저도 얼마전에 삼송 wb1000 인가를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 처음 산 디카라서 설레이게 쓰고 있는중이죠. ㅎ 근데 실력이 구려서 잘찍고 있는지 몰겠다는 ㅎ

    • BlogIcon 죠스, 세상에 나오다 2009.09.14 22:5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WB1000이라면 왠만하게 있을건 다 있다는 최고의 디카 아닙니까 -_-! 부럽습니다 :)
      전 사진 찍는건 좋아하는데 잘 찍지는 못해서 말이죠..ㅠ
      여게바라님의 사진 솜씨를 보여주세요! ㅎㅎ